등록된 미디어 818 매체 검색
매체명 넥스트이코노미 종류 경제신문
회사명 넥스트이코노미 웹사이트 www.nexteconomy.co.kr 분야 경제
대표전화 070-5057-5451 주소 (06609)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서초포이스텔 328호 지역 전국
매체설명 『NEXT Economy』는 사람과 성공을 잇는 다리입니다

유통관련 업종은 가장 많은 개인사업자가 종사하는 경제분야입니다. 외환위기 이후 1997년에 214만개이던 자영업체 수가 99년에는 226만개, 2003년에는 240만개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이 많은 자영업체 가운데 26.7%가 적자에 허덕이고 있고, 64.5%가 겨우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실제 수익을 내는 업체는 8.8%에 불과한 실정입니다. '이렇게 아등바등 회사 다니느니, 내 사업이나 하지'라는 말이 얼마나 무책임한 말인지 단적으로 드러내 주는 수치입니다.

이렇듯 누구나 성공적인 사업을 원하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NEXT Economy』가 당신을 '성공하는 소수' 중의 한 사람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내 사업을 꿈꿀 때, 내 사업이 막힐 때 『NEXT Economy』를 펼치십시오. 해답을 제시해 드립니다.


8대 목표

유통업계 전문 정보뱅크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국내외 유통계의 흐름을 한 발 앞서 짚어내 개인사업자에게 필수적인 사업지침이 되는 정보만을 엄선하여 제공합니다.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프랜차이즈, 연쇄점, 직접판매 등 유통업계 전반을 비롯, 유통과 관련된 제조업 분야까지 폭 넓게 다루는 콘텐츠를 무기로 유통혁명시대의 일등 수혜자가 되십시오.


자영사업자의 필수 파트너

물건을 만들면 팔리고 가게를 열면 장사가 되던 시절은 옛이야기가 되어버렸습니다. 자영사업자도 대기업 못지않은 최신 정보로 무장하고 첨단 경영을 하지 않으면 도태되는 것이 당연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상품개발에서 매장연출, 고객관리, 마케팅 노하우까지, 『NEXT Economy』의 맞춤정보 서비스와 함께 하면 흑자경영도 꿈만은 아닙니다.


성공창업을 가능케 하는 도우미

창업이 선택 아닌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러나 창업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까지는 넘어야 할 고비도 많고, 조심해야 할 함정도 많습니다.

업종선택부터 자금융통까지. 독립창업부터 프랜차이즈 가입까지. 『NEXT Economy』는 개인사업자의 창업에 대하여 가장 신뢰할만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블루오션의 개척자

피 터지게 싸워야 하는 붉은 바다(레드오션)을 넘어 망망대해 아무런 거칠 것 없는 푸른 바다(블루오션)까지. 사업하는 사람은 누구나 꿈꾸는 것이 블루오션입니다.

그러나 남들이 안 간다고, 경쟁자가 없다고 다 블루오션은 아닙니다. 최소한의 리스크와 최대한의 성공 가능성이 보여야 합니다. 믿고 따라오십시오. 『NEXT Economy』는 유통 전 분야에서 '블루오션의 개척자'가 되고자 합니다.


상품정보 길라잡이

같은 용도로 쓰이는 상품임에도 왜 인기가 있는 것이 있고, 없는 것이 있을까요. 어떤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되며, 어떤 것이 최고의 기능을 가진 제품일까요.

국내외에서 생산, 유통되는 모든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트렌드는 물론 상세한 평가정보와 품질인증에 이르기까지. 『NEXT Economy』는 유통의 가장 직접적인 대상인 상품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보여 드립니다.


유통업계의 공정한 대변자

어떤 분야의 산업이든 업계의 이익을 대표하는 목소리는 있어야 합니다. 『NEXT Economy』는 유통산업의 나팔수가 되기를 자임합니다. 업계의 건전한 발전을 유도하고 유통혁신의 과실이 중소기업과 개인사업자에게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섭니다.

여러분이 저희에게 힘을 주십시오. 그 과실은 바로 여러분에게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전략마케팅연구소 운용

『NEXT Economy』는 유통혁신을 통해 개인자영사업자와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소비자 이익을 지키는 매체입니다. 이를 위해 전략마케팅연구소를 개설하고 각 유통채널 간의 연결, 전략홍보 대행, 판촉지원, 우수중소기업 상품 발굴 등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혼자여서 힘들다고 생각되면 언제라도 문을 두드리십시오.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여러분과 '通'하고 싶습니다

『NEXT Economy』는 인터넷으로도 독자와 만납니다. 시시각각 전하는 생생소식 라이브뉴스는 물론 업계동향, 제안, 고발, 기사검색, 관련 보고서 등 각종 정보를 충실하게 전해 드립니다.
상세연락처 TEL 070-5057-5451 |
FAX 02-566-0979
04516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동, 순화빌딩) 1403호 코리아뉴스와이어(주)
사업자등록번호 101-86-0771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종로제01-3225호
TEL 02-737-3600
Copyright (c) Korea 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