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미디어 818 매체 검색
매체명 NSP통신 종류 통신사
회사명 NSP뉴스통신사 웹사이트 www.nspna.com/ 분야 경제
대표전화 02-3272-2140~2 주소 (04535)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34 9층 지역 전국
매체설명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Korea Business News Agency)입니다.

한국 미디어 유통생태계를 변화시킬 한국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이 한국 시장에 새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NSP통신은 인력경쟁, 단순 정보 속보 경쟁을 하지 않는 뉴스통신사로 ‘정보·분석’의 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NSP통신(News Service Provider News Agency)은 정보, 분석·전망, 데이터DB, 리포트, 동향, 실무자인터뷰 등을 중심으로 한 경제뉴스를 생산합니다. 이에 맞는 각 분야별·산업군별 특화된 뉴스 공급으로 뉴스의 가치를 올리겠습니다. 정치, 사회를 투영해 각 분야 산업별 고급 경제뉴스를 생산, 경제시장을 이끌겠습니다.

NSP통신은 인터넷 세상은 이미 정보의 홍수로 무분별한 콘텐츠 생산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뉴스통신 시장 또한 차별화 없는 뉴스정보는 물론 대량 생산이라는 무가치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뉴스는 속보가 아닌 가치정보라는 것을 보여줄 때입니다.

이런 점에서 기업, 산업, 금융증권, 자동차, 부동산, 유통, 정치사회, 문화 등의 전 분야에서 경제시장을 이끌어가는 경제뉴스통신사로서 실제 현장에서 적용하고 습득할 수 있는 경제뉴스를 전달할 것입니다.

뉴스통신사, 신문, 방송, 정치, 사회, 공기업, 사기업, 유통업체, 일반 독자 등이 실제 생활에, 실제 직종에,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와 뉴스를 분석해 드립니다.

NSP통신의 뉴스는 인터넷, 스마트폰, 영상매체, IPTV, 업계 단말기 등 곳곳에서 쉽게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한국 경제를 선도할 민영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에 힘찬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연락처 FAX : 02-3272-2144
04516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동, 순화빌딩) 1403호 코리아뉴스와이어(주)
사업자등록번호 101-86-0771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종로제01-3225호
TEL 02-737-3600
Copyright (c) Korea 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