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홈
분야별 미디어
유형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미디어 등록
회사 소개
등록된 미디어
867
개
매체 검색
미디어맵 수정
수정 내용을 아래 양식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매체명
*
회사명
*
매체설명
(창간연도, 편집방향, 발행일, 보도 영역, 역사, 주독자층, 발행부수, 광고정책 등을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아시아경제’는 동아시아의 대표 경제 언론을 지향하는 한국 최초의 글로벌 경제저널입니다. 아시아경제는 세계화 시대를 맞아 세계 경제와 한국 경제의 톱니바퀴 속에서 첨병 역할을 수행해나가고 있습니다. 산업, 금융 등 각 분야 전문 기자들이 제공하는 심층적인 국내 외 경제 뉴스와 전 세계 온라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뉴스 제공 시스템을 통해 가치 있고 생동감 있는 뉴스를 보도합니다 정경팀, 산업팀, 증권팀, 금융팀, 국제경제팀으로 편성된 아시아경제 편집국은 한국과 아시아 신흥 시장에 대한 경제뉴스 탐사 보도를 통해 심층적이고 엄선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아시아경제는 격동하는 세계 경제 속에서 우리 기업과 금융기관들의 지향할 바를 제시합니다. 미국, 영국 등 세계 16개국 경제미디어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세계 경제시장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속보와 심도 있는 시각을 독자에게 제공합니다. 세계 금융시장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월드 리포트’, 모건스탠리 세계주가지수(MSCI) 아시아권 편입 종목 움직임의 동향을 비롯해 S&P 500, 다우 30, 나스닥 100 기업 재무 현황을 실시간으로 보도합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종목 추이를 해외 관련 업종, 개별 종목과 연계하는 ‘맞춤식 정보’를 제공해 국내 경제와 세계 경제의 흐름을 한 눈에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는 특히 세계 경제의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W경제권(아시아) 주요 경제 언론사인 중국 질량보 인민일보 시장보, 청년보, 러이사 졸라틴록 등과의 특별 제휴를 통해 생동하는 아시아 경제의 현장 움직임과 투자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시아경제는 글로벌 투자자들을 위해 세계3대 경제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인베스트 코리아(Invest-korea.co.kr)’를 통해 세계 유수의 경제전문지 독자와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한국 기업과 시장 관련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보도합니다. 아시아경제는 또한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판 사이트를 제공해 엄선된 국내 뉴스를 동아시아 독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
매체형태
통신사
전국종합일간지
스포츠신문
경제신문
공중파TV
라디오
위성/케이블방송
외신
무료신문
지방종합일간지
지역신문(주간)
전문분야신문
생활정보신문
영자신문
어린이신문
인터넷방송
DMB
월간지
주간지
무크지
인터넷뉴스
뉴스포털
기사검색서비스
신디케이션
언론단체
언론관련기관
사진뉴스
사보
담당분야
종합
시사정치
경제
정보통신
산업
환경
농수산
노동
자동차
부동산
유통
건강과학
여성뷰티
스포츠연예
취미레저
문화예술
교육
교양
종교
정부
만화
기타
매체커버지역
전국
서울
경기/인천
강원
충남/대전
충북
전남/광주
전북
경남/부산/울산
경북/대구
제주
재외동포
세계
*
대표전화
*
주소
*
상세주소
*
웹사이트
https://
*
이메일
*
부서별 연락처
안내 ARS Tel 02.2200-2114 논설실 Tel 02.2200-2016 Fax 02.2200.2116 편집국 대표 Tel 02.2200-2021 Fax 02.2200.2110
요청사항
자동등록방지
체크박스에 체크해 주세요.
04516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9 배재정동빌딩 A동 코리아뉴스와이어(주) 전화 02-737-3600
copyright © 2025 코리아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