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 뉴스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입니다. 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의 보도자료 배포 전문 통신사로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1만8천개가 넘는 기업의 뉴스를 세상에 널리 알렸습니다.
-
강력한 뉴스 전송 채널 뉴스와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음, 네이트, 야후 등 대형 포털을 비롯해 1백여개에 달하는 국내 언론사와 실시간 보도자료 전송 채널을 구축하고 보도자료를 뉴스로 전송해 언론 보도를 가능케 해드립니다.
-
정확한 뉴스 배포와 타겟팅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6천여명의 기자와 2천명의 파워블로거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는 사이트에 가입한 800여개 언론사 소속 11,768명의 언론인 회원이 자신의 관심 분야를 마이 뉴스로 설정해 이를 이메일, RSS, 스마트폰으로 구독할 수 있게 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정확한 타겟팅을 위해 보도자료를 143개 산업별, 26개 주제별, 11개 지역별로 자세히 분류해 배포합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 적용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한 보도자료 뉴스가 주요 검색엔진에서도 잘 검색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소비자가 뉴스를 검색했을 때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검색 엔진 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같은 인터넷 기반의 뉴스 배포 서비스는 이메일과 팩스로만 전달하는 보도자료 배포 방식보다 훨씬 광범위하고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
소셜 미디어 최적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 최적화(Social Media Optimization, SMO)를 할 수 있도록 뉴스공유, RSS피드 등 다양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뉴스와이어에 올린 보도자료 뉴스나 영상을 친구나 지인에게 쉽게 전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는 기업에게는 기업별 뉴스룸 RSS가 생성돼 RSS피드 구독자에게 자사의 보도자료를 손쉽게 알릴 수 있습니다.
-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십 뉴스와이어는 마켓와이어, 글로브뉴스와이어, 다우존스 등 해외 상업 통신사와 제휴해 국내 기업의 영문 보도자료 뉴스를 AP, Yahoo 등 수천 개의 해외 언론과 포털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영문 기본 서비스 외에 중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일본 동남아 남미 등 다양한 국가 선택 옵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상장 기업의 보도자료를 한글로 번역해 국내 언론사와 포털에 배포하는 관문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
코리아뉴스와이어(주)
www.newswire.co.kr
02-737-3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