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설명 |
Esquire is being smart
Esquire는 1933년 미국에서 창간되어, 2005년 현재 영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그리스 등 12개국에서 발행되는 세계적인 잡지다. 특히, <에스콰이어>는 한국 최초의 남성지로서, 자신의 가치를 중시하고,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며 고급 문화를 적극적으로 향유하는 스마트한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에스콰이어>는 남자들의 ‘the interests’, ‘the curiosity’, ‘the passion’을 토대로, 젊고 고학력자로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잠재능력을 갖춘 스마트한 남성들에게 Why와 How에 근간한 저널, 스포츠 기사, 경제, 재테크, 라이프스타일, 패션 등을 전달하고 있다.
<왜 Esquire인가>를 말한다면, 그건 바로 [ Man At His Best ] 섹션이 있기 때문이다. Man At His Best는 <에스콰이어>의 모토이기도 하며, 이 섹션에서는 독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관심을 갖는 중요한 topic들을 다룬다. 50년대식 레트로 디자인에서부터 멀티미디어 컴퓨터 신기술에 이르기까지 M.A.H.B.는 바로 우리나라를 이끄는 스마트한 남성들의 삶에 향신료인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