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설명 |
‘외식인의 사랑받는 길잡이’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지난 1985년 ‘월간식당’지를 창간한 이후 21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외식산업이라는 말조차 생소했던 시절, 외식전문지를 창간하는 자체가 매우 무모했지만 독자들이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그리고 격려 덕택으로 국내 외식산업을 리드하는 전문언론사로 굳건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한국외식정보(주)는 외식경영 전문잡지인 ‘월간식당’지 발행을 중심으로 식품과 외식 그리고 관련 산업을 폭 넓게 보도하는 식품.외식관련 전문지인 주간 ‘식품외식경제신문’을 발행하는 한편 외식관련 단행본 발행, 외식업관련 각종 디자인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외식정보(주) 부설 서비스아카데미를 설립, 각종 외식산업관련 교육.연수 프로그램 운영 및 컨설팅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교육연수사업부에서는 경영주와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전국 맛기행 연수 및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미국을 비롯한 외국연수 등 외식관련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돋음 하고 있습니다.
컨설팅사업본부 역시 외식관련 기업의 창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업무를 성실히 수행, 국내에서 가장 신뢰받는 외식관련 컨설팅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외식정보(주)는 창사 21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국내외식산업을 명실공한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좀 더 깊이 있고 정확한 정보 그리고 다양한 통계를 집대성하고 재정립하고자 합니다. 시대에 맞는, 시대가 요구하는 인프라 구축과 시대에 맞는 외식관련 정보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전국의 ‘월간식당’과 ‘식품외식경제신문’ 독자여러분 그리고 외식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동시에 새로운 도약을 약속하는 한국외식정보(주)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신문에 끊임없는 애정과 격려 그리고 채찍을 부탁드립니다.
(식품외식경제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