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설명 |
바이킹은 1999년 설립이후 상품비교, 평가, 분석을 기반으로 가장 영향력있는 상품정보 미디어로 성장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다년간의 분석 경험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지식 전문가로 구성된 지식전문 기업이다.
바이킹은 소비자들이 수많은 상품 가운데서 올바른 상품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한다. 바이킹 최대의 미션은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를 돕기 위해 상품에 대한 신뢰할 만한 정보 구축하는 데 있다. 상품을 통해 세상을 보는 바이킹의 방식은 소비자들에게 가치있는 상품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소비자의 대변인으로써 기업에 신속한 시장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바이킹은 네이버, 조선닷컴(조선일보), 인터파크, 엠플(CJ홈쇼핑), 구글 등에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바이킹은 상품 정보를 전문으로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서비스하는 상품정보 전문 미디어로서 , 국내주요 포탈과 언론사 등에 양질의 상품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대상이 계속 확대 되고 있다.
현재 하루 10만 독자층 형성 (외부 제휴처 통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