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설명 |
37년여의 경륜을 집대성해 신선한 비판의식을 갖는 올곧은 언론으로 여러분 곁을 찾습니다.
시대를 정직하게 바라보고 따뚯한 자세로 민색을 살피는 정치, 경제 상황의 파수꾼, 문화창달의 기수로서 통일국가를 앞둔 선지자적 언론이 되겠습니다.
시대를 정직하게 바라보고 따뚯한 자세로 민색을 살피는 정치, 경제 상황의 파수꾼, 문화창달의 기수로서 통일국가를 앞둔 선지자적 언론이 되겠습니다.
내외통신은 급격한 정보통신환경의 발달속에서 인류문명이 추구하는 휴먼 저널리즘을 지향합니다.
시대를 정직하고 따듯하게 바라보는 언론,삶의 가치와 훈향을 시청취자와 함께 느끼는 21세기 종합언론사로서 NBN 여러분과 함께할 NBN의 성장동력입니다.
1.세계와 대한민국을 바라 봅니다.
대한민국 농촌이든 아프리카 오지든 세계화의 물곁에 휩쓸리지 않은 곳은 이제 지국상에 없습니다. 중심도 없고 변방도 없습니다. 우리가 서 있는 곳이 세계의 중심입니다.nbn은 전 지국적인 시각으로 세계와 대한민국의 문제를 바라봅니다.
2.나눔경제를 지향합니다.
경재과 승자독식 경제 세스템이 부각되면서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지는 사회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nbn은 더불어 사는 경제, 상생의 네트워크를 지향해 모두가 살맛 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3.다양성과 평화 공존을 추구합니다.
nbn은 우리 사회의 제반 갈등을 신선한 비관의식으로 파고들되 다양성,평화,공존의 원칙을 잃지 않겠습니다. 남북 문제, 이념과 세대 갈등, 지역 갈등 등 우리 사회에 만연한 화합의 대승적 자세로 치유되도록 노력을 기울입니다.
4.독자와 함께 가치있는 삶을 추구해 갑니다.
nbn은 성공하는 삶보다 가치 있는 삶을 지향합니다. 성공과 성취의 강박에서 벗어나 개인을 중시하고, 환경을 생각하고, 이웃과 나누는 삶을 추구합니다. 이 세상을 깊이 있게 관찰해서 독자들이 삶의 문제를 해결하고 '굿 라이프'를 실천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