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설명 |
생활정보신문이다.
서울지역 최초, 전국 26개 지사망을 통해 주 5회 일간 발행
생활정보 컨텐츠 다채널(인터넷, PC통신) 동시 서비스
2001년 12월 현재 발행지역내 시장점유율 평균 25%
시간당 6만부 고속윤전기 2기 보유 : 최대 128P, 컬러 최대 20P 인쇄능력
프랜차이즈 확대계획과 연계, 신문제조 공급 확대 예상
전자상거래 (www.garosu.com)
종합쇼핑몰 가로수숍
→ 생활용품에 강한 소비자위주의 물류서비스
→ 고객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소호사업자를 위한 Mall in Mall '점포타운'구축 (전자상거래 ASP사업)
'공동구매' 서비스
생활정보 P2P 서비스 (www.garosu.com)
인스턴트 메신저 프로그램인 '가로수프랜드'로 개인간 사이버 직거래 지원
1일 15만여 건의 실속정보, 개인간 직거래 위한 온라인 컨텐츠 서비스
전국 26개 지역별 광고 무료게재 서비스
'가로수 지불중계서비스' 로 안전한 결제 및 배송 대행
대표이사 이의범
자본금 137억 (2005년 1월 기준)
임직원 108명 (2005년 1월 기준)
코스닥 등록일 2000년 4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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